본문 바로가기

한국 맛집

동부이촌동 맛집] 청정 돼지 제주 삼다돈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은 고기 먹는 날~ 맞죠??? ㅋㅋㅋ

 

겹이 겹이 삼겹이가 너무 땡기던 오늘!

동부 이촌동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제주 청정 돼지 

제주 삼다돈으로 출발~~~~~~~~~~

 

 

한의원을 들렀다가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

브레이크 타임이 껴서 

근처를 발견하곤

나중에 와야지~ 하고 지나쳤던 이곳!

드디어 가봅니다

 

 

렛츠고! ㅋㅋㅋ

 

 

제주 삼다돈

들어서자 마자 자리를 안내해 주는 분이 따로 있더라고요

자유로 원하는 곳에 자리를 잡고

바로 받은 물티슈와 수저세트

 

 

작정하고 겹살이를 먹으러 왔기에 

거침없이 고민하지 않고 그대로 주문을 해봅니다

 

오겹살 2인분

된장찌개 포함 영양돌솥밥

요즘 금주하고 있어서 알코올은 패스! ㅋ

 

 

 

이곳은 이모님들 맛집~

주문을 하고 나면 재빠르게 LTE급으로 세팅 완료!

 

 

불이 부리나케 들어오고

마늘과 기름이 담긴 그릇을 불판에 올리고

 

 

고기와 곁들일 

쌈장/소금/젓갈?

 

 

반찬 종류도 다양하고 많고~

신나버림 주의보!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오겹이 2인분이 나오고

재빠르게 불판 위에 올려 굽굽 스타트!

 

 

노릇노릇 

바삭바삭

오겹이 완성!!!

 

 

실내 한 장 찍어 줘 봤습니다

고기가 바삭하게 익는 동안 말이죠~

 

 

시식타임~

오겹이 맛 좀 볼까요?

 

 

가득 나온 야채에 쌈을 싸 먹고

먹고 먹고 

맛있고 야무지게 먹어 봅니다^^

 

배가 고팠던지라 서둘러서 매우 맛있게 먹어주고

오겹이 1인분 추가요~~~ ㅋㅋㅋ

 

고기 2인분을 먹고 나니

이제야 처음 주문했던 

 

 

영양돌솥밥 등장이요~

엄청 맛있게 보이더라고요^^

 

 

밥을 각자 그릇에 서로 퍼담은 후, 

물을 부어서 누룽지 만들기!

얼른 뚜껑을 덮어 주세요

마지막으로 입가심을 해주게 말이죠^^

 

 

된장찌개마저도 맛이 좋았던

정말 잘 시켰던 

된장찌개+영양돌솥의 조합이랄까요?

비냉이 먹고 싶었는데

너무 맛이 좋아서 패스~ 했다는 사실~

 

 

여유가 생긴 저희는

불판에 김치도 굽고

미나리도 올려서 추가 1인분까지 아낌없이 먹어주고 

행복했던 주말 저녁 완성!!!

 

 

여유지게 먹고 나오는 길게

계산대 옆에 있던 고기들

이제야 구경~ ㅋㅋ

 

 

스러시 먹고 가라는 사장님~

네~ 하고 착하게 종이컵에 가득 담아서 

먹으면서 나왔습니다

ㅋㅋㅋ

 

왜 맛집인지 알게 되었다는

다음에 또 가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